브라우저가 canvas를 지원하는지 체크.
한글은 그냥 해봤음....
<!DOCTYPE html>
<html>
<head>
<meta charset="UTF-8">
<script>
function 캔버스지원()
{
return (typeof document.createElement("canvas").getContext)=='function';
}
if (캔버스지원()===true) {
function 캔버스생성(캔버스_아이디)
{
var 캔버스 = document.createElement("canvas");
캔버스.width = "500";
캔버스.height = "300";
캔버스.id = 캔버스_아이디;
document.body.appendChild(캔버스);
return 캔버스;
return (typeof document.createElement("canvas").getContext)=='function';
}
if (캔버스지원()===true) {
function 캔버스생성(캔버스_아이디)
{
var 캔버스 = document.createElement("canvas");
캔버스.width = "500";
캔버스.height = "300";
캔버스.id = 캔버스_아이디;
document.body.appendChild(캔버스);
return 캔버스;
}
function 그림자폰트_그리기(캔버스)
{
var 컨텍스트 = 캔버스.getContext("2d");
컨텍스트.shadowOffsetX = 2;
컨텍스트.shadowOffsetY = 2;
컨텍스트.shadowBlur = 1;
컨텍스트.shadowColor = "rgba(0, 0, 255, 0.5)";
컨텍스트.font = "20px Times New Roman";
컨텍스트.fillStyle = "Black";
컨텍스트.fillText("이 브라우저는 canvas를 지원합니다.", 5, 30);
}
window.onload = function() {
그림자폰트_그리기(캔버스생성('내_캔버스'));
}
}
else document.write('이 브라우저는 canvas를 지원하지 않습니다.');
</script>
<body>
</body>
</html>
function 그림자폰트_그리기(캔버스)
{
var 컨텍스트 = 캔버스.getContext("2d");
컨텍스트.shadowOffsetX = 2;
컨텍스트.shadowOffsetY = 2;
컨텍스트.shadowBlur = 1;
컨텍스트.shadowColor = "rgba(0, 0, 255, 0.5)";
컨텍스트.font = "20px Times New Roman";
컨텍스트.fillStyle = "Black";
컨텍스트.fillText("이 브라우저는 canvas를 지원합니다.", 5, 30);
}
window.onload = function() {
그림자폰트_그리기(캔버스생성('내_캔버스'));
}
}
else document.write('이 브라우저는 canvas를 지원하지 않습니다.');
</script>
<body>
</body>
</html>
'JavaScript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jQuery] 새 엘리먼트 추가시 이벤트 핸들러 깨지는 현상. (0) | 2010.03.02 |
---|---|
[jQuery] datepicker (2) | 2010.02.24 |
[JavaScript] 10진수, 16진수 변환 (0) | 2010.01.11 |
[JavaScript] 객체 상속 (0) | 2010.01.05 |
[JavaScript] 정적 클래스, 동적 클래스 (0) | 2010.01.04 |